Q
신입사원이라 연차 쓰기가 너무 눈치 보여서 점심시간 쪼개서 겨우 왔거든요. 치료받고 나서 바로 업무 복귀해도 지장이 없을지, 그리고 앞으로 퇴근 후에라도 짬 내서 올 수 있는 짧은 치료 과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A.
바쁜 일정 중에 오셨군요. 침 치료와 약침 치료는 보통 20~30분 내외로 마무리되며, 시술 후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어 바로 코딩 업무에 복귀하셔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20대 후반 직장인분들의 처지를 잘 알기에, 최대한 신속하면서도 효과적인 치료 위주로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침을 맞고 나서 몸이 늘어지거나 졸린 부작용은 없으니 안심하시고 바로 사무실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증상이 심할 때는 주 2~3회 정도 퇴근 후 야간 진료를 이용해 짧게 집중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고, 상태가 호전되면 내원 횟수를 줄여가며 관리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일정을 짜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