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サービスは韓国在住の外国人向けです。海外在住の方は対象外となります。
日本語

日本語相談可能 — 言葉の壁なし

副作用/対処
副作用/対処

Q. 薬を飲んでからずっと下痢が続いています。

A.

腸の運動が活発になり宿便が排出される過程かもしれません。3日以上続く場合は服用を中断してください。

📝 詳細回答

장 운동이 활발해지면서 숙변이 배출되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다만, 설사 증상이 3일 이상 지속된다면 복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설사 반응은 많은 분이 경험하시는 부분으로, 상세한 안내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 Dr.Advice:

이는 장 운동이 활발해져 숙변이 나오는 과정일 수 있으며, 우리 몸의 자연스러운 대사 반응이거나 생활 습관의 교정이 필요한 신호일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지속될 경우 중단하시고, 감비정 복용 시 이 점을 유의하시면 더욱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설사
崔然昇

専門家監修

崔然昇

代表院長

← に戻る 副作用/対処

関連ドキュメント

おすすめの資料

現在のページ 薬を飲んでからずっと下痢が続いています。

最も関連性の高いガイドと診療情報を続きとしてご覧ください。

おすすめの資料 診療

백록감비정

굶지 않고, 힘들지 않게. 표준 처방 태블릿으로 복용 설계(용량·시간)로 개인화하여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プログラムを見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