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사실 정신과를 가볼까도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사회 초년생이다 보니 진료 기록 남는 게 너무 신경 쓰이고 무서워서 여기로 왔거든요. 한의원에서 치료받는 건 나중에 직장 생활이나 보험 같은 데서 불이익 없을까요? 그리고 저처럼 혼자 자취하는 직장인이 집에서 챙겨 먹기 편한 형태인지도 궁금해요.
A.
한의원 진료는 일반적인 의료 기록으로 관리되므로 우려하시는 사회적 편견이나 불이익 걱정 없이 편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취생도 간편하게 복용 가능한 다양한 제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회 초년생으로서 미래에 대한 걱정 때문에 병원 방문을 망설이셨던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한의원에서의 진료는 일반적인 내과 진료와 마찬가지로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며, 정신과적 낙인이나 기록에 대한 걱정을 덜고 편안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혼자 사시는 1인 가구 직장인분들을 위해 전통적인 탕약뿐만 아니라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환약이나 스틱 형태의 농축액 등 다양한 제형으로 처방이 가능합니다.
바쁜 출근길이나 사무실에서도 눈치 보지 않고 깔끔하게 챙겨 드실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