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회사 분위기가 보수적이라 아픈 내색도 못 하고 병원 자주 올 시간도 없는데, 가끔 와서 침 맞고 약 먹는 걸로 이 1년 6개월 넘은 병이 고쳐지긴 합니까? 확실하게 말해주십시오.
A.
자주 오시기 힘든 직장인분들을 위해 고농축 한약 처방과 집중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원 횟수보다는 치료의 연속성이 중요합니다.
직장 내에서 부장님 위치라면 아픈 티를 내기 더 어려우시겠죠.
1년 6개월간 만성화된 통증은 단 한두 번의 치료로 뿌리 뽑기는 어렵지만, 주 1~2회 내원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맞춤 한약의 비중을 높여 처방합니다.
한약은 신경 재생을 위한 영양분 역할을 하며 24시간 내내 몸속에서 작용하기 때문에, 병원에 오지 못하는 시간에도 치료가 지속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쁜 일정에 맞춰 효율적으로 치료 계획을 짜드릴 테니, 꾸준히 복용만 잘 해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