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サービスは韓国在住の外国人向けです。海外在住の方は対象外となります。
日本語

日本語相談可能 — 言葉の壁なし

식단과 생활관리
식단과 생활관리

Q. 夜にとても空腹になるのですが、夜食を食べてもいいですか?

A.

夜食は最悪です。どうしても我慢できなければ、水やきゅうり、ミニトマトにしてください。

📝 詳細回答

밤 9시 이후는 우리 몸이 지방을 축적하기 쉬운 시간대입니다. 이때 섭취하는 음식은 에너지로 소모되지 않고 대부분 지방(특히 뱃살)으로 저장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약 기운이 떨어지는 밤 시간에는 식욕 조절이 어려워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 긴급 허기 처방 (SOS 야식)

  • 따뜻한 물이나 허브티 한 잔 (가짜 배고픔 해소)
  • 오이, 샐러리 등 아삭한 채소 섭취
  • 방울토마토 5~10알
  • 삶은 계란 흰자 2개

치킨, 족발, 라면과 같은 고칼로리 음식은 절대 금물입니다!

#야식 #배고픔 #밤참 #치킨 #라면
崔然昇

専門家監修

崔然昇

代表院長

← に戻る 식단과 생활관리

関連ドキュメント

おすすめの資料

現在のページ 夜にとても空腹になるのですが、夜食を食べてもいいですか?

最も関連性の高いガイドと診療情報を続きとしてご覧ください。

おすすめの資料 診療

백록감비정

굶지 않고, 힘들지 않게. 표준 처방 태블릿으로 복용 설계(용량·시간)로 개인화하여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プログラムを見る